was successfully added to your cart.

진실은 천국에서라도 다운로드

By February 5, 2020 Uncategorized No Comments

나는 단순히 하나님께서 하늘에 대해 말하신 것과 그곳에 누가 갈 것인지 를 알기를 바랍니다. 모든 연령대의 구원은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 광대 한 군중은 의심의 여지가 우리가 지금 그것을 알고 있다면 우리를 놀라게 할 많은 사람들을 포함 할 것입니다. 확실히 하늘은 우리의 상상보다 더 훌륭할 것이며 우리가 기대하는 것보다 더 다양합니다. 모든 사람은 천국에 대해 알고 싶어하고 모두가 거기에 가고 싶어.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모든 미국인의 거의 80 %가 천국이라고 불리는 곳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회의적인 시대에도 인간의 마음 속에 깊은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때문에 통계가 고무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생의 고통과 고통보다 더 많은 것을. 지구상에서 70년 또는 80년 이상 된 무언가. 태어나고, 살고, 죽고, 땅에 묻히는 것 이상의 무언가.

작가는 시나이산과 시온산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성약하에는 매우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일 하나님 가까이에 올 수 없었다. 그래서 산은 천둥과 번개로 흔들렸다. [참고: 히브리인의 작가는 "가까이 오라" 또는 "가까이 다가오다"라는 뜻의 그리스어단어를 세 번 사용한다.]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 안에 우리는 하늘의 현실에 가까이 왔다. 그가 말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나는 그의 죽음의 침대에서 그가 하늘에 왔을 때 그의 지상의 보물을 그와 함께 가져올 수 있도록 하나님과 협상 한 부자의 오래된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하나님의 반응은 이것이 가장 특이한 요청이었지만, 이 사람이 매우 충실했기 때문에 가방 하나만 가져갈 수 있는 허가가 허락되었다. 시간이 도착했을 때, 그 남자는 진주 문에 자신을 제시, 손에 가방- 양손, 실제로, 그는 맞는 것 같은 금 괴의 많은 바로 박제했기 때문에. 성 베드로는 말했다, "죄송합니다, 당신은 규칙을 알고 - 당신은 당신과 함께 그것을 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 남자는 항의, "하나님은 내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가방 한 개." 성 베드로는 이 사람이 예외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 남자가 들어오도록 준비한 다음 말했다.

그는 가방을 들고 열고 금색 막대를 보고 "포장도로를 가져왔니?" 하고 물었습니다. [참고: 이 이야기는 데이비드 라인거 박사의 설교 "천국", 1997년 3월 30일) 그래서 남편이 어렸을 때 죽은 아내는 그가 지구상에서 죽은 지 50 년 동안 그를 본 적이 없지만 수십억 명의 사람들 중에서 남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그녀는 말할 것이다, "연인! 나는 그것이 너라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그는 그녀를 알 수 있습니다. 페팅걸 박사는 하늘에서 우리는 하늘에 있는 모든 사람을 알게 될 것이며, 그들 모두는 우리에게 친구이자 사랑하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결론을 내린다. 이것은 하늘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저는 다른 세대의 성서 교사인 윌리엄 페팅글이라는 사람이 주신 답을 나누고 싶습니다. [참고: 1001년 성서 질문에 대한 답책, 윌리엄 페팅힐과 R.A. 토리, 영감 언론, 1997년, 157쪽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몇 년 전에 처음 출판 된 두 권의 책 한 권의 전재입니다. 저는 성서 학생들과 주일학교 교사들을 위한 편리한 참고 자료로 적극 추천합니다.] "우리는 하늘에서 우리가 여기서 아는 것보다 덜 알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천국은 어떤 가요? 다음은 천국에 관한 7가지 성경적 사실입니다. 그것이... 장면을 그림으로 그립니다.

여러분은 하늘의 바로 그 문에 서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제까지 가능한 꿈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Click to Get Full Access to our entire collection for only $69! Get Acces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