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s successfully added to your cart.

다 정한 이별 다운로드

By February 6, 2020 Uncategorized No Comments

아마도 다른 사람에 비해이 기술의 가장 큰 장점은 기계가 제공하는 클램핑 힘이 반대 방향으로 배열되기 때문에 두 분할 평면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동일한 클램핑 력 요구 사항을 가진 두 개의 사출 공정을 채택할 때 필요한 클램핑 력을 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계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2,4,46,48]. 로터리 디스크 도구와 달리 모든 스테이션의 캐비티가 하나의 분할 평면에 배치될 필요는 없지만 너무 많은 [4]에 위치한 두 번째 분할 평면에 분산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클램핑 표면의 양이 줄어듭니다. 큐브 도구에서 측면에 추가로 사용 가능한 스테이션은 코팅, 냉각, 탈구 또는 추가 부품 삽입과 같은 중간 단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2,46,48]. 별도의 분할 평면은 또한 종종 광학 부품에 사용되는 주입 압축 공정을 가능하게 [42,49]. 그러나, 제2 사출부는 항상 이동식 툴 플레이트에서 제1의 반대 방향으로 향해야 하기 때문에 사출 유닛의 위치 지정에 관한 제한이 발생한다[48]. 용융물의 복잡한 리디렉션을 피할 수 있지만 [49], 기계 결과에 대한 더 큰 공간에 대한 필요성. 모래 성형에서 패턴은 모래에 캐비티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패턴은 주조와 동일한 모양을 가지지만 시차가 약간 커서 주조가 실온으로 냉각될 때 수축이 허용됩니다. 모래는 패턴 주위에 압축됩니다. 모래는 플라스크라는 상자에 보관됩니다. 금형은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뉩습니다. 전통적으로 이별 평면은 수평입니다. 금형의 위쪽 절반을 대처라고 하며, 아래쪽 절반을 드래그라고 합니다. 주조의 중공 부분은 일반적으로 수지 결합 모래로 만들어진 코어에 의해 형성된다. 코어는 코어 인쇄라고 하는 확장에 의해 금형에서 지지됩니다. 금형에는 용융 금속이 금형에 들어가는 스프루와 용융 금속을 주조 캐비티에 분배하는 러너 및 게이트로 구성된 러너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라이저(피더라고도 함)는 금속이 고형화됨에 따라 수축을 보정하기 위해 용융 금속 의 저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모래로 성형됩니다.

이 과정은 도 1에 도시되어 있다. 수직 분할선도 가능합니다. 이 기술이 성공적으로 적용된 예는 도 6에 도시되어 있다. 상부는 수정되지 않은 PC로 구성됩니다. 하부는 빛의 흡수를 향상시키기 위해 0,1 % 카본 블랙PC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성된 용접 솔기의 폭은 34 μm입니다. 또는, 용접 구역에 정확한 에너지 증착은 호일 사이의 이별 평면에 큰 조리개 각도로 레이저를 집중시킴으로써 달성될 수 있다. CO2 레이저를 사용하면 제1 층의 표면 가열이 발생합니다.

호일 사이의 용접은 두 번째 부분으로 열 전도를 통해 실현 될 수있다. 이 방법은 모래 주조와 마찬가지로 이별 평면으로 분리된 두 개의 다이 반으로 구성된 재사용 가능한 강철 다이를 사용합니다. 모래에 비해 강철은 열을 매우 잘 전도합니다. 따라서 사이클 시간이 짧아지고 미세한 미세 구조가 더 나은 특성으로 이어집니다. 강철 다이도 매끄럽게 마무리할 수 있어 모든 허용 오차를 잘 제어할 수 있는 부드러운 제품도 있습니다.

Click to Get Full Access to our entire collection for only $69! Get Access Today